Today's News

< 브랜드 >

아동 가방 '듀이스트' 발란스 책가방 신규 출시

Wednesday, Nov. 20,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405
쁘띠엘린(대표 표순규)의 아동 가방 브랜드 '듀이스트'가 안전성과 스타일을 더한 2020년형 ‘발란스’ 초등학생 책가방 5종을 신규 출시했다. 지난해 출시 2달만에 초도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발란스’ 모델의 업그레이드 디자인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완판 행진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 된다.

듀이스트의 발란스 책가방은 U자형 어깨끈과 체스트벨트로 인체공학적 무게 분산 시스템을 갖춘 초등학생 가방이다. 성장기 아이들의 목과 허리를 보호할 수 있도록 했으며, 방수 코팅된 소재를 사용해 생활 방수와 더불어 오염 물질 방지에 효과적이다. 등판에는 에어메시 소재를 적용해 충격 완화와 동시에 공기 순환이 원활하도록 제작했고, 로고의 재귀반사 소재는 우천 · 야간 통행시 안전한 활동을 돕는다.

이번 신상품 2020년형 발란스 스쿨백은 글리터링 원단의 빅 리본부터 키링과 홀로그램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자인 요소가 돋보인다. 내·외부 수납 공간을 추가 마련해 수납성을 높였다.

듀이스트는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재고 소진 시까지 2020년형 발란스 책가방과 보조가방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필기도구와 간식 등을 쉽게 꽂아 사용할 수 있는 오거나이저를 증정한다. 듀이스트의 신규 디자인을 포함한 모든 상품은 쁘띠엘린 백화점 매장과 통합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