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이윤신 회장 "이프리베, 이도 프리미엄 콘텐츠 총망라"

Monday, Oct. 14, 2019 | 정효신 기자, hyo@fashionbiz.co.kr

  • VIEW
  • 783
리빙&아트 기업 이도(대표 이윤신)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리빙 브랜드 '이프리베'를 론칭했다. 이 브랜드는 '생활이 예술’임을 실현하는 이도의 문화 콘텐츠들 총망라해 이 기업의 비전을 보여준다.

이윤신 이도 회장은 "식기를 비롯한 리방 산업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 활동을 이어가기 위해 박상희 작가와 만나 2040 여성층을 모티브로 색다른 아트워크를 기획했다. 끝없는 소통을 통해 ‘이프리베’라는 브랜드를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이프리베는 삶을 주체적으로 스타일링하며 내면의 내재돼 있는 나만의 개성을 갈망하는 마니아층을 공략하는 브랜드다. 상품들은 화려한 컬러와 강렬한 패턴에 이도의 수공예 가치와 기술력을 담아 일상 속에서 내가 꿈꾸던 살롱을 재현한다. 앞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자유롭게 표출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상품을 제안한다.

박상희 작가는 이프리베우의 아트디렉터이자 아티스트로 과감한 색과 터치로 이프리베의 전반적인 스타일을 만들어낸다. 몽환적이고 화려한 이미지를 통해 리빙, 패션, 테이블 웨어, 아트 토이, 가드닝, 뷰티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색다른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나갈 계획이다.

이윤신 회장은 이프리베의 아트디렉터로서 “이프리베’를 통해 많은 여성들이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과 감각으로 삶을 이끌기를 바란다”며 “살롱이라는 공간의 멋스러움과 우아함을 바탕으로 패션과 리빙을 넘어 하나의 문화로서 브랜드를 이끌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도는 이프리베 론칭을 기념해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8층에서 체험형 라이프스타일 셀렉숍 ‘이도 아뜰리에’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