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신상품 >

'슈츠' 유니크 디자인의 밀리터리 부츠 출시

Friday, Sept. 20,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602
한글로벌코퍼레이션(대표 손영삼)의 글로벌 슈즈 브랜드 슈츠(SCHUTZ)가 오는 9월 19일 2019 F/W ‘Fall 2’ 컬렉션을 통해 밀리터리 부츠를 출시한다.

팝한 컬러감과 강렬한 패턴, 소재의 조합으로 완성한 ‘키이스-H(KEITH-H)’는 스트리트 룩에 포인트로 착용하기 좋은 워커 힐이다. 매니시하면서 페미닌한 보디 라인은 중성적이고 패셔너블한 느낌을 자아낸다. 발목을 잡아주는 쿠션을 탑재한 내피는 발목 아랫부분까지 연결돼 있어 장시간 착화에도 편안하다.

슈츠의 이번 2019 F/W 시즌 두 번째 컬렉션 ‘Fall 2(F2)’는 슬로건 ‘ROCK YOUR CITY’ 아래 전개했다. 서로 다른 환경에서 같은 열정을 품고 살아가는 여성들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강인하면서도 유연한 삶을 거침없이 표현하는 자신감 넘치는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한다.

슈츠는 이번 F2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오는 9월 19일부터 2주간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팝업스토어가 진행되는 기간동안 슈츠 전 매장을 대상으로 브랜드 데이 1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슈츠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에서 전개 중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