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이벤트 >

브랜드네트웍스, 2020 S/S 브랜드세일즈쇼(BSS) 개최

Wednesday, July 17,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239


브랜드네트웍스(대표 변영욱)가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본사 쇼룸에서 홀세일 패션 수주회인 '2020 S/S 브랜드세일즈쇼(BSS)'를 개최하고 수페르가 · 골라클래식 · 포토막 · 스틸로건 2020 S/S 컬렉션을 공개한다.

올해로 25회를 맞이하는 브랜드세일즈쇼(BSS)는 ‘2020 ON AIR’ 라는 콘셉트로 뉴트로의 상징적인 해인 2020년과 밀레니얼 세대들의 소비 키워드인 경험 · 취향 · 공유를 의미하는 'ON'에 지속 가능성의 의미를 부여했다.  

이번 행사는 골라클래식의 2020년 S/S 시즌 메인 테마인 "XOXO FROM THE PAST"를 반영해 레트로한 빈티지에서 연상되는 컬러와 감성을 반영했다. 레트로 콘셉트의 공간에 우리의 추억 속에 자리하고 있는 비디오 테이프의 되감기로 표현된 80~90년대 아카이브부터 새로운 골라클래식의 헤리티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브랜드 수페르가의 '2832 컬렉션'을 업그레이드한 '2837 컬렉션'을 소개한다. 기존 '2832'보다 2.5CM 높아진 미드솔과 5mm 높이의 라텍스 인솔로 쿠션과 내구성을 강화했다.

포토막의 2020 S/S 컬렉션에서는 변하지 않는 가치의 아름다움과 자연 그대로의 천연소재와 다채로운 색감을 적용한 잉글레즈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틸로건은 블랙 썬(BLACK SUN)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웨이비 나일론(Wavey Nylon)’ 소재의 상품을 비롯한 콤팩트하고 하이브리드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브랜드세일즈쇼는 브랜드와 리테일러가 서로 만날 수 있는 교류의 장을 만들어 유통 시장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으며, 참가 형식으로 진행되던 전의 쇼와 달리 이번에는 브랜드네트웍스에서 전개 중인 수페르가 · 골라 ·  스틸로건 · 포토막에 한해서만 수주회를 진행한다.

이번 컬렉션은 올 11월부터 순차적으로 전국 유통망을 통해 소비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