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News

< 브랜드 >

이스트팩 X 라프시몬스 컬래버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Wednesday, July 17, 2019 |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

  • VIEW
  • 1267


리노스(대표 김웅 박병근)의 글로벌 캐주얼백 브랜드 '이스트팩'이 라프시몬스(Raf Simons)와의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2주간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지하 1층의 '더 웨이브(The Wave)'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오프라인으로는 이스트팩(Eastpak) 공식 매장에서만 판매됐던 이스트팩의 프리미엄 컬래버레이션을 한국에서 최초로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먼저 공개했다.

리노스 관계자는 “꾸준히 프리미엄 브랜드와 협업하는 이스트팩 상품 중에서도 라프시몬스 협업 상품은 젊은 층을 중심으로 반응이 가장 뜨거운 컬렉션”이라며 “이번에는 기존 이스트팩 매장이 아닌 밀레니얼 세대의 유동인구가 많은 명동에서 팝업스토어 형태로 먼저 공개해 상품 출시 초반부터 큰 관심을 끌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한 이스트팩X라프시몬스 백팩 · 웨이스트백은 라프시몬스 특유의 금속 고리 장식과 고급스러운 소재, 강렬한 색상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이스트팩 공식 온라인몰과 온라인 편집숍 '29C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9일부터는 이스트팩 공식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한다.

컬래버레이션 백팩과 웨이스트백






본 기사와 이미지는 패션비즈에 모든 저작권이 있습니다.
도용 및 무단복제는 저작권법에 의해 금지되어 있으므로 허가없이 사용하거나 수정 배포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