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동FN, 자사몰+α 온라인 플랫폼 'IDF' 키운다

    안성희 기자
    |
    19.02.15조회수 8968
    Copy Link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이 자사 온라인 플랫폼 아이디에프몰(www.idfmall.co.kr) 활성화에 적극 나섰다. 기존에 자사 브랜드 중심의 온라인몰을 전면 리모델링해 2월 11일 새롭게 선보인 이 회사는 쉬즈미스, 리스트의 제품뿐 아니라 온라인 전용 PB인 ‘블루라벨’과 ‘레드라벨’을 크게 노출해 차별화된 전략을 펼치고 있다.

    자사몰이 퀄리티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여성전문 쇼핑몰로서 위상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췄다. 올 여름 시즌부터는 온라인 단독상품 ‘골드라벨’을 제공해 또 한번 파격적인 가격대를 제안할 예정이다.

    이번 아이디에프몰 오픈과 함께 모바일 서비스를 재구축한 점도 특징이다. 기존 자사몰에서도 모바일 매출이 70%에 달해 모바일 쇼핑객이 점점 늘어나는 점을 관통했다. 이와 함께 모바일을 통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젊은 여성층이 많이 찾는 채널과 연동해 룩북과 화보를 공개, 마케팅도 강화한다.

    사이트의 편의성도 개선했다. 가격이나 인기순으로 검색하는 일방적인 방식이 아니라 자체 스마트 검색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상품에 대한 조건값을 브랜드∙가격∙사이즈∙색상으로 세분화해 찾기 쉽다. 또 매시즌 브랜드별 특색을 강조한 동영상 화보와 주요 마케팅 스틸컷, 그리고 룩북을 추가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극대화했다.

    이외에도 기상청과 연계된 날씨정보 따른 상품 제안, 컬러칩 기능을 통한 동일 상품 내 이미지컷 변환, 빅데이터를 활용한 추천상품 등을 제공하고 있다. 배송은 점진적으로 매장 픽업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앞으로 아이디에프몰 성장을 위해 물류 배송 서비스 개선을 최우선 과제로 삼았다.



    Related News

    • 여성복
    News Image
    파크랜드, 지창욱 & 김희선 모델로 시너지 기대
    24.04.23
    News Image
    이랜드 로엠, 여름 시즌 시그니처 컬렉션 공개
    24.04.23
    News Image
    여성 TD 캐주얼 '키이스' 젊은 분위기 변신
    24.04.23
    News Image
    여성 트래디셔널 캐주얼 '키이스' 젊어진다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