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까프, 롱패딩~책가방 키즈맘’ 잡아라!

19.01.16 ∙ 조회수 5,565
Copy Link

르까프, 롱패딩~책가방 키즈맘’ 잡아라! 3-Image




키즈 시장이 블루칩으로 떠오르며 스포츠 아웃도어 업계에서도 키즈 마켓을 향한 공략 열기가 뜨겁다.

KT경제경영연구소에 따르면 국내 키즈산업 규모는 2002년 8조원에서 2007년 19조원, 2012년 27조원, 2015년 38조원으로 가파르게 성장했으며, 2017년은 40조원을 넘은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출산율이 낮은만큼 외동아이를더 귀하게 키우는‘골드 키즈’ 현상,아이 하나를 위해 부모와 양가 조부모, 이모, 삼촌 등 8명의 어른이 지갑을 여는 ‘에잇 포켓’ 현상이 트렌드로 자리 잡았기 때문이다.

올 겨울 키즈 제품이 판매 호조를 보이며 시장 성장세를 이끌었다. 이어 키즈 롱패딩은 완판행진을 이어갔으며,키즈용 방한부츠도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또한 겨울 제품의 바통을 이어 책가방 등 신학기를 선점하려는 경쟁도 빠르게 시작되고 있는 모습이다.

르까프, 롱패딩~책가방 키즈맘’ 잡아라! 527-Image




화승(대표 김건우)가 전개하는 생활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가 내놓은 히엠 롱다운 키즈 라인이 화제다. 지난여름 선판매 시작 후 한 달도 안되어 판매물량을 완판시키고, 이후 2차 후속물량까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히엠 롱다운 키즈 라인은 미니미콘셉트에 맞춰 '유연석 패딩’으로 알려진 히엠롱다운 성인용과 동일한 디자인과 스펙으로 구성된 것이 눈길을 끈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도 키즈 패딩 완판 행렬에 합류했다. 머렐은 이번 시즌 새롭게 머렐 벤치다운키즈 라인을 런칭,성인용 ‘다니엘헤니 벤치다운’과 동일한 디자인을 적용한솔리드형과 어깨에 배색 포인트를 적용한 배색형롱다운 등 2가지 스타일로출시했다.

머렐 키즈롱패딩 역시 여름 선판매에서 예상보다 빠르게 1만장이 완판되는 폭발적인 인기를 보였으며, 지난해 12월까지 5만장이 판매되어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르까프, 롱패딩~책가방 키즈맘’ 잡아라! 1060-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