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브로, 웹예능 '와썹맨'과 콜래보레이션 진행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18.12.13 ∙ 조회수 7,928
Copy Link

엄브로, 웹예능 '와썹맨'과 콜래보레이션 진행 3-Image



데상트코리아(대표 김훈도)의 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UMBRO)가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웹예능 ‘와썹맨’과 콜래보레이션을 공개했다.

'와썹맨'은 2000년대 초반을 풍미했던 그룹 god로 데뷔해 엉뚱한 매력으로 예능계까지 접수한 래퍼 박준형을 내세운 웹 예능 콘텐츠다. 현재 유튜브 구독자 약 160만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네티즌들의 반응을 시시각각으로 반영하는 콘셉트와 와썹맨 박준형의 솔직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엄브로X와썹맨 콜래보레이션’ 역시 와썹맨 티셔츠를 제작해달라는 구독자들의 요청으로 기획이 성사돼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판매 수익금은 연말을 맞아 ‘와썹맨과 구독쨔쓰’ 이름으로 ‘세이브 더 칠드런(Save the Children)’에 기할 예정이다.

상품은 후드티를 기본으로 모자, 양말, 장갑을 선택할 수 있는 세가지 옵션으로 구성했으며,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엄브로X와썹맨 스티커’와 ‘스멜컷 핸드 크림’을 증정한다. 협업 아이템은 오는 14일 엄브로 공식 온라인몰(www.umbro.co.kr)에서 단독 판매한다.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