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핸드백 '마지셔우드' 면세점 진출

강지수 기자 (kangji@fashionbiz.co.kr)|18.10.25 ∙ 조회수 13,3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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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핸드백 '마지셔우드' 면세점 진출 3-Image



씨콜론커뮤니케이션즈(대표 김순영 엄성은)의 온라인 핸드백 브랜드 '마지셔우드'가 면세점에 진출했다. 롯데면세점 본점 9층에 위치한 롯데쇼핑(대표 이원준 강희태)의 '블루밍스타일'에 마지셔우드와 페넥 두 브랜드가 입점한 것. 온라인 편집숍 중심으로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중 면세점에 진출한 브랜드가 거의 없다는 점에서 이목을 끌었다.

이외에도 마지셔우드는 2018 F/W 부터 뉴욕 바니스백화점, 파리 갤러리즈라빠에뜨, 레인크로포트, 오프닝세레모니 등 글로벌 유통사와 계약을 맺으며 해외 유명 백화점 15개점과 해외 편집숍 5개점에 한꺼번에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에서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김순영, 엄성은 공동 대표가 이끄는 마지셔우드는 현대 미술을 모티브로 가죽 핸드백을 모던하고 빈티지한 무드로 선보이는 브랜다. 2015년 론칭한 이후 인터넷 편집숍 ‘W컨셉’에서 톱셀러에 오르내리며 온라인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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