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 성공한 ‘로미스토리’ 홍대앞 플래그십 오픈

    안성희 기자
    |
    18.05.16조회수 7403
    Copy Link
    쏨니아(대표 김소영)의 여성복 「로미스토리」가 서울 홍대앞에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했다. ‘로마의 궁전’을 메인 테마로 한 이 매장은 자연친화적인 플랜테리어로 공간을 연출해 트렌디하면서도 생기있어 보인다.

    1층은 뮤즈 윤보라와 콜래보레이션한 아이템을 포함해 아우터, 원피스, 블라우스 등 자체 제작 상품을 구성했다. 달콤커피와 협업한 커피로봇이 있어 커피를 마시면서 여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2층은 데님 브랜드 ‘스토리제이’를 비롯해 언더웨어 ‘로미시크릿’, 래시가드 ‘로빅’, 휘트니스 ‘로믹스’와 액세서리 라인으로 채웠다.

    김소영 쏨니아 대표는 "로미스토리의 첫 플래그십스토어로 선보인 홍대앞 매장은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으로 유행에 민감한 2030 고객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면서 "트렌디한 디자인과 풍성한 상품 카테고리, 그리고 오프라인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로미스토리는 2010년 온라인 소호몰로 출발해 2013년 처음 오프라인에 진출했으며 현재 홍대앞 플래그십스토어를 포함 총 16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Related News

    • 플래그십스토어
    • 온라인
    • 여성복
    News Image
    헌터 x 앤더슨벨, 레인부츠 오리지널 2.0 한정판 출시
    24.04.19
    News Image
    피레티, 2024 F/W '모던 엣지' 컨벤션 성료
    24.01.18
    News Image
    MLB, 스타디움 모티브로 한 명동 플래그십 리뉴얼
    24.01.16
    News Image
    송지오, 서울·파리 플래그십 오픈...여성 라인 론칭
    24.01.03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