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바리스앤코」 '프리저브드 플라워'로 만든 뷰티

haehae|17.08.03 ∙ 조회수 6,593
Copy Link
'천일 동안 시들지 않는 생화, 프리저브드 플라워'로 만든 플로바리스(대표 이수향)의 뷰티 브랜드 「플로바리스앤코」가 이슈다. 이 브랜드의 시작은 프리미엄 플라워 문화 공간 '플로바리스갤러리'에서 출발한다.

'플로바리스갤러리'는 기존 정원같은 이미지의 플라워갤러리를 탈피하고 플로바리스만의 아티스트 감성을 담은 문화 체험 공간을 열었다. 이를 통해 국내 유명 사진작가와 협업을 진행, 다양한 테마의 꽃 작품을 론칭했다.

특히 프리저브드 플라워는 반영구적인 꽃이기에 영속성을 상징한다. 이 심볼을 코스메틱으로 풀어낸 것이 「플로바리스앤코」다. 이 뷰티 브랜드의 첫번째 컬렉션은 강영일 작가의 '언더워터 플라워 갤러리' 작품 시리즈를 모티브로 적용했다. 강 작가의 대표 작 12점을 알루미늄 용기에 담아내 패키지부터 고급스럽다.

「플로바리스앤코」는 천연 아로마 에센셜 오일 성분을 담은 '아티스트 테라피 올오버 뷰티밤'과 유기농 천연 성분 '아티스트 테라피 오가닉 리퀴드 앰플'을 우선 론칭했다. 이 외에도 유기농 샴푸, 스킨케어 등 생활밀착형 스마트 뷰티 아이템을 제안한다.

특히 이 브랜드는 다양한 아이템을 많이 바르는 화장품 의존도가 높은 한국 여성에게 '뷰티 다이어트'를 제안하는 브랜드다. 몇 가지 아이템으로 '스마트 미니멀 뷰티'를 구현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플로바리스앤코」 '프리저브드 플라워'로 만든 뷰티 696-Image





「플로바리스앤코」 '프리저브드 플라워'로 만든 뷰티 779-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