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로즈」 스위스 여행 콘셉트로 세련되게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17.02.24 ∙ 조회수 5,202
Copy Link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와일드로즈」 가 이번 S/S시즌 '스위스로의 여행'을 콘셉트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전속모델 손담비와 함께 한 봄 화보 촬영에서 융프라우, 베른, 루체른 등 스위스 대표지역을 배경으로 했다. 변종모 여행작가와의 협업으로 스토리텔링 북으로 완성했다.

이번 봄 시즌 「와일드로즈」는 유럽의 지붕 융프라우의 바람을 막아줄 세련된 컬러의 윈드 재킷, 옛 시가지인 베른의 무채색 풍경과 대비되는 화려한 레드 컬러의 재킷과 유니크한 삼색 플라워 패턴의 메쉬 점퍼 등으로 캐주얼하면서 세련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룩을 제안한다.

루체른 호수 위 꽃밭의 싱그러운 풍경을 담아낸 티셔츠와 팬츠 등 플라워 패턴을 다양하게 적용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또한 많은 제품에 통기성이 우수하고 쾌적한 ‘AIR 4.0’,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UV CUT’ 등 자체 개발 신소재를 적용했다. 올 시즌 「와일드로즈」 는 트레킹 라인, 로즈골드 라인, 스포츠 라인 등을 통해 상황과 목적에 맞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장문철 「와일드로즈」 디자인실장은 “스위스의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건축물, 주 깃발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디자인을 선보이고자 한다”며 “세련된 컬러와 패턴, 그리고 계절에 맞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스타일과 활동성을 동시에 살린 것이 이번 시즌 제품의 특징”이라고 전했다.

「와일드로즈」 스위스 여행 콘셉트로 세련되게 724-Image




「와일드로즈」 스위스 여행 콘셉트로 세련되게 805-Image




「와일드로즈」 스위스 여행 콘셉트로 세련되게 885-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