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사, 아이언맨 다음은 '스타워즈'?!

    곽선미 기자
    |
    15.11.26조회수 6256
    Copy Link



    엘사, 아이언맨에 이은 새로운 캐릭터 콜래보레이션 스타가 등장했다. 올 겨울은 바로 오는 12월 17일 '스타워즈'다! 영화 '스타워즈:깨어난 포스'가 10년만에 개봉하면서 연말 캐릭터 시장에 '다스베이더', '스톰트루퍼' 등 스타워즈 군단이 승승장구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이 전개하는 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유나이티드(Design United)」가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개봉을 기념해 스타워즈 협업 컬렉션을 출시하며, 홍대 팝업스토어에서 인기 캐릭터 코스튬과 레고 스타워즈 전시를 진행한다.

    「디자인유나이티드」는 영화 속 인기 캐릭터를 활용해 기존 남성 고객을 중심으로 팬층이 형성되어 있던 스타워즈를 남녀노소 모두가 입고 즐길 수 있도록 맨투맨, 후드티, 스태디움 점퍼 등 8가지 다양한 스타일로 디자인했다. 따뜻한 플리스(Fleece) 기모 원단을 사용한 스타워즈 로고 ‘후드티’부터, 스타워즈의 배경인 우주를 패턴화한 맨투맨, 영화의 메인 캐릭터인 다스베이더와 스톰트루퍼를 와펜 처리한 위트 넘치는 ‘스태디움 점퍼’등 다양한 색상과 패턴을 활용한 스타일로 선보일 예정이다.

    「디자인유나이티드」는 스타워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12월말까지 홍대 팝업스토어에서 스타워즈 코스튬과 레고 스타워즈 전시를 진행하며,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DesignUnited.kr)을 통해서 상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MEH(대표 한철호)의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 역시 10년 만에 선보이는 영화 ‘스타워즈’ 개봉을 기념해 스타워즈 콜래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27일부터 스타워즈 속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맨투맨, 반팔 라운드 티셔츠를 비롯 스냅백과 슬링백 등 협업 4종 상품을 공개하는 것.

    ‘스타워즈7 맨투맨’에는 스타워즈 속 로봇 캐릭터인 C-3PO를 활용한 그래픽 디자인이 돋보이며, ‘스타워즈7 라운드 티’에는 주요 등장 캐릭터인 스톰트루퍼(Stormtrooper)가 그려져 있다. ‘스타워즈 스냅백’과 ‘스타워즈 슬링백’은 스타워즈 로고를 활용한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맨투맨은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했으며, 라운드 티는 블랙, 그레이, 화이트 등 세 가지 컬러로 제안한다.

    엠리밋 스타워즈 협업 상품은 전국 신세계 백화점 「엠리밋」 매장(인천점, 의정부점, 마산점, 광주점, 충청점)과 「밀레」 매장(영등포점, 경기점, 센텀점)에서 오는 27일부터 판매한다.

    「엠리밋」은 이번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외에도 올해 디자인그룹 스티키몬스터랩, 만화가 허영만 화백 등과 콜라보 제품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특유의 개성을 담은 색다른 상품을 선보여왔다.

    Related News

    • 캐주얼
    News Image
    에이션패션 '폴햄키즈' 라인 강화로 올해 950억!
    24.04.23
    News Image
    아모프레, 뉴 컨템 변신...벌스데이수트와 컬래버도
    24.04.22
    News Image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패션 넘어 음악까지 접점 ↑
    24.04.19
    News Image
    이탈리아 스트리트 '비전오브슈퍼' 팝업 열어
    24.04.19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