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슬리' 소비자 팔로우 본능 자극!

    inkk
    |
    15.08.27조회수 6515
    Copy Link



    최근 소비자들은 좋아하는 패셔니스타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잉하거나 해시태그를 이용하며 쇼핑에 필요한 정보를 찾는다.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 스타일링, 스피릿 등을 공유하며 한편으로는 나와 비슷한 감성을 가진 팔로잉 유저의 유니크한 초이스를 어려운 서칭 없이 그대로 받아 볼 수 있기 때문.

    베네통코리아(대표 김창수)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시슬리(SISLEY)」가 이런 여성 소비자들의 팔로우 본능을 자극한다. 특별한 패션 스타일링 룩북을 기획한 것. 가장 핫한 15인의 인스타그래머들과 그들의 아우터데일리룩으로 라이브 룩북을 만들었다.

    글로벌 커리어를 통해 세계적으로 SNS팬을 보유, 동시대 매력을 지닌 파워인스타그래머를 활용하여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보는 것만으로도 예뻐지는 느낌을 주고 따라하고 싶어지는 그녀들의 개성 넘치는 아우터 스타일링에 많은 인스타그래머들의 관심이 쏠린다.

    모델로 활동하며 다수의 팔로워뿐만 아니라 그녀의 감성을 지지하는 팬덤까지 가지고 있는 파워인스타그래머 아이린은 다채로운 컬러의 실이 믹스 된 가벼운 니트 카디건형 재킷으로 90년대 모던 아우터룩을 연출했다.

    업로드 하는 순간 연일 화제인 파워인스타그래머 한그루, 그녀는 여성스러운 보디를 따라 흐르는 여성스러운 아일렛스웨이드 원피스에 시즌 레전드 아이템인 블랙 레더 재킷을 걸쳐 밸런스가 돋보이는 페미닌 시크룩을 연출했다.

    좀 더 과감한 패션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국내 뿐만아니라 해외에서 활동 중인 파워인스타그래머, 베를린에서는 DJ로, 런던에서는 패션 피플로활동하는 페기굴드의 아우터 활용법을 추천한다. 펑키한 느낌을 주는 레더 팬츠에 롱니트 카디건으로 아우터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아우터의유니크한 기하학무늬는 그녀 특유의 자유로움이 느껴진다.

    「시슬리」는 모던하면서도 틀에 박히지 않은 스타일링을 보여준 3명의 패셔니스타뿐 아니라 센스있는 데일리룩과 유니크한 패션아이템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국내외 파워인스타그래머 15인과 콜래보를 진행했다.

    그녀들의 개성 넘치는 아우터 스타일링은 오늘(27일) 「시슬리」 인스타그램(instagram.com/sisley_korea)을 통해 공개한다. #MYSISLEY #리얼스타일 #스타일성공적 등 흥미로운 전용 해시태그로도 확인이 가능하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