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엔자스쿨러 감각담은 오디오!

    shin
    |
    14.12.01조회수 4731
    Copy Link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이 전개하는 뉴욕 컨템포러리 브랜드 「프로엔자스쿨러(Proneza Schouler)」가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마스터 & 다이나믹(Master & Dynamic)」과 브랜드 최초의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한다.「마스터 & 다이나믹」의 창조성과 제품에 대한 열정이 「프로엔자스쿨러」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돼 협업을 진행하게 된 것.

    「프로엔자스쿨러」는 이번 협업을 통해 고품질의 풍부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한정판 프리미엄 헤드폰 컬렉션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H40 오버 이어(over ear)’ 헤드폰을 기본모델로 삼아 「프로엔자스쿨러」만의 감각을 담아 블랙, 화이트, 블루의 세 가지 버전으로 재탄생 시켰다.

    헤드밴드의 바깥쪽은 최상급의 염소가죽을 사용했으며, 귀가 직접 닿는 헤드폰의 안쪽과 인테리어 부분은 부드러운 양가죽을 사용해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특히 음향에 직결되는 스테인리스 스틸과 알루미늄은 제품의 성능을 위한 최고급 메탈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콜래보레이션 제품은 이달초부터 전세계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마스터 & 다이나믹」은 음향과 창조성의 상호 작용에 매료되어 있는 새로운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다.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는 이 디자인 중심의 회사는 아름다운 외관, 풍부한 기능, 그리고 고품격 음향 기술을 보유한 음향 장치를 만드는데 큰 열정을 가지고 있다.

    Related News

    • 유통
    • 백화점
    • 뷰티
    News Image
    신세계사이먼, Mmlg 등 MZ 타깃 신규 입점 확대
    24.04.23
    News Image
    롯데百 , ‘바샤커피’ 국내 사업 본격화...브랜드관 오픈
    24.04.22
    News Image
    무신사트레이딩, 베를린 패션 브랜드 '032c' 공식 유통
    24.04.19
    News Image
    임혜진 잇미샤 신강 매니저 "성실함으로 승부"
    24.04.18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