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랑 '피판'서 놀자!

    곽선미 기자
    |
    14.07.24조회수 5417
    Copy Link
    브이에프코리아(대표 로라 미거)의 「팀버랜드(Timberland)」가 제18회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이하Pifan)의 공식 후원사로 지난 7월 17일부터 27일까지 11일 동안 볼거리 가득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천 시청에 설치 된 「팀버랜드」 팝업 스토어에서는 시그니처 아이템인 옐로부츠 등의 슈즈를 비롯한 의상, 액세서리 등의 다양한 상품을 볼 수 있는 쇼룸은 물론 포토월, 팀버랜드 랩핑 버스 등을 설치해 많은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부천 시내를 도는 「팀버랜드」 인력거 ‘팀버맨’은 이목을 집중 시키며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컬러찾기’ 이벤트를 통해 영화제를 방문한 많은 관객들에게 「팀버랜드」 부츠 화분을 제공하기도 했으며, 옐로 부츠 신은 어린 왕자 포토존(CGV 소풍점), 옐로부츠 그리기 이벤트(한국 만화 박물관) 등 다양한 연령대의 영화제 방문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큰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피판은 우리 영화를 세계에 알리고 독특한 상상력과 대중성을 갖춘 저예산 및 독립 영화를 지향하는 권위 있는 국제 영화제 중 하나다. 「팀버랜드」는 시민이 중심이 돼 함께 참여하는 이번 영화제 후원이 매장에 국한되지 않고 다방면으로 대중들과 소통하기 위한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번 피판이 폐막하는 오는 2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Related News

    • 아웃도어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