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 폴로 셔츠, 초강세!

    FDN1
    |
    08.08.20조회수 10847
    Copy Link
    남성복의 영원한 클래식 아이템인 폴로 셔츠가 올 여름에는 아이들의 옷장을 강타하고 있다. 본래 폴로 선수들을 위해 디자인됐다가 나중에 럭비 선수와 크리켓 선수들에게까지 영역을 넓힌 이 셔츠가 이제는 사람들이 가장 사랑하는 캐주얼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남성복의 영원한 클래식 아이템인 폴로 셔츠가 올 여름에는 아이들의 옷장을 강타하고 있다. 본래 폴로 선수들을 위해 디자인됐다가 나중에 럭비 선수와 크리켓 선수들에게까지 영역을 넓힌 이 셔츠가 이제는 사람들이 가장 사랑하는 캐주얼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이번 여름에는 그 영역을 더욱 넓혀 아동복까지 장악하려고 나섰다.

    「라코스테(Lacoste)」는 악어 문양이 박힌 폴로 셔츠를 이제 막 걷기 시작하는 1세 아동 사이즈부터 내놓았고, 「게스(Guess)」 「해켓(Hackett)」 등과 같은 캐주얼 브랜드는 럭비복에서 영감을 받은 폴로 셔츠를 선보였다.
    이밖에도 아동복 전문 브랜드인 「익스(Ikks)」와 「하트포드(Hartford)」 같은 브랜드는 워싱 처리를 하는 등 자유롭게 변형한 폴로 셔츠를 다양하게 제안한다. 여자 아이들 역시 외출복으로 폴로를 즐겨 입을 정도로 폴로 셔츠는 패셔너블한 아이템으로 거듭났다.


    패셔너블 폴로

    클래식한 형태의 폴로 셔츠가 아동용을 겨냥한 줄무늬와 화려한 색상을 통해 패셔너블한 아이템으로 거듭나는 데 성공했다.

    오리지널 폴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영원히 사랑받는 폴로 셔츠. 역시 기본에 충실한 게 최고다.

    뉴 스타일 폴로

    다양한 프린트, 워싱 처리 등을 통해 새롭게 변형된 폴로에는 신선한 재미와 멋이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