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애그널 한남 <BR> 디자이너 여성복 쇼룸

Retail

< Hot Place >

다이애그널 한남
디자이너 여성복 쇼룸

Saturday, Apr. 1, 2023 | 패션비즈 취재팀, song@fashionbiz.co.kr

  • VIEW
  • 1615
다이애그널(대표 곽혜선)의 디자이너 여성복 ‘다이애그널(Diagonal)’이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인근 새로운 쇼룸으로 확장 이전하고 새 출발을 알렸다. 지난 2021년 같은 한남동에 첫 번째 쇼룸을 연 지 불과 2년 만이다. 기존 한남 쇼룸은 지난해 10월 말에 운영을 종료했고 약 5개월 만에 다시 찾아와 큰 호응을 불러일으켰다.





곽혜선 대표는 “2년 전과는 달리 지금은 비이커, 더블유컨셉, 하고하우스, 이터널저니 등 편집숍 중심으로 오프라인 매장도 12곳이 생겼다. 또 더현대서울에서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일반 소비자들이 다이애그널을 만날 수 있는 접점이 많아졌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쇼룸에서는 기존의 플래그십스토어 역할보다 ‘쇼룸’의 역할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해외 바이어를 위한 쇼룸으로 적극 활용하기 위해 공간의 규모도 늘리고, 접객 장소도 따로 꾸렸다.  

또 10년 이상 꾸준히 전개하며 쌓여온 온고잉 아이템과 컬렉션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다이애그널 쇼룸 소프트 오픈 기간에는 많은 업계 관계자들이 방문해 화제를 모았고, 정식 오픈 이후 진행한 선착순 이벤트는 불과 6시간 만에 종료되는 등 큰 호응을 일으켰다.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5길 49 2층  
운영시간 : 13:00~20:00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3년 4월호에 게재된 내용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다양한 패션비즈니스 현장 정보와, 패션비즈의 지난 과월호를 PDF파일로 다운로드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 패션비즈 기사 제보 Click! !!!
■ 패션 구인구직 전문 정보는 패션스카우트(www.fashionscout.co.kr) , Click! !!!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