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성공시대 주역을 잡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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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4.08.09조회수 4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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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람에 울고 사람에 웃는다! 캐주얼 시장 전체 어느 복종을 불문하고 이 표현만큼 오너의 심금을 울릴 표현도 없을 듯 하다. 능력 있는 참모의 활약에 따라 지지부진한 브랜드가 일시에 빛을 발하며 신데렐라로 떠오르고 반대로 그렇지 못한 브랜드들을 무수히 지켜보는 동안 패션시장에 속설처럼 퍼진 격언은 바로 “성공 브랜드 비결은 ‘사람’에 있다!”는 것.

    올해 가파른 상승세를 그리고 있는 브랜드는 물론 재조명 받는 브랜드 혹은 하반기 기대주로 떠오르는 신성(新星)들에 이르기까지 이런 명제는 고스란히 적용된다. 유니섹스 캐주얼을 비롯 여성 캐주얼과 남성 캐주얼에 이르기까지 지난 수년간 뚜렷한 발자취를 남기고 있는 브랜드에는 예외없이 핵심 브레인이 자리를 잡고 있으며 이러한 ‘터줏대감’들은 지난 수 년 동안 겪어보지 못한 최대 불황이라는 오늘도 아랑곳 않고 종횡무진 패션가를 누비고 있다.

    나이 경력 외모(?)…모든 조건을 불문하고 패션 마케터로서 자질만으로 험난한 시장을 개척해온 이들은 오늘도 원칙과 효율경영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쫓으며 히트 브랜드로 등극하기위해 최전방서 고군분투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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