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VS 잇미샤, 송혜교∙지수 '뮤즈 빅매치'

    안성희 기자
    |
    21.10.15조회수 27089
    Copy Link
    시선인터내셔날(대표 신완철)의 '미샤'와 '잇미샤'가 각각의 브랜드 뮤즈인 송혜교, 블랙핑크 지수와 함께 한 윈터 컬렉션을 선보였다. 두 브랜드 모두 톱스타를 전속모델로 해 화보가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클래식하고 우아한 송혜교의 미샤, 2030 여성의 워너비 스타일 지수의 잇미샤!

    먼저 미샤는 'BE AN ICON'을 콘셉트로 송혜교를 통해 매 순간 자신감 넘치는 미샤우먼의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하고 있다. 프로페셔널한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을 선보인다. 화보 속 송혜교는 미샤의 겨울 시즌 대표 아이템인 핸드메이드 코트와 트위드 재킷를 비롯해 포멀한 세미정장 스타일 등을 제안한다.

    이밖에 고급 캐시미어 소재로 유명한 콜롬보와의 협업한 코트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미샤의 독보적인 디자인과 하이퀄리티 소재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다.













    잇미샤는 '나를 찾는 판타지 여행'을 주제로 하는 네 가지 콘셉트를 선보인다. 화보 속 지수는 달처럼 은은하게 빛나는 조명의 신비스러운 미지의 공간에서 럭셔리한 스타일을 강조하고 있다.

    배경과 어우러지는 은은한 톤의 핸드메이드 코트에 가죽 스커트, 여성스러운 디테일이 돋보이는 원피스, 캐주얼한 느낌의 벨티드 재킷과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는 등 다양한 스타일의 모던 페미닌 룩을 선보였다. 잇미샤X지수는 앞으로 남은 두 가지 겨울 여정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패션비즈=안성희 기자]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