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형|유니타스클래스 대표

    moon081
    |
    09.04.22조회수 8989
    Copy Link



    역량 업그레이드가 간절한 패션인들에게 희소식이 생겼다. 특정 장소가 아닌 핵심 도서로 교육을 하는 프로그램이 생겨난 것. 컨설턴트 김우형 대표가 설립한 유니타스클래스(www. unitasclass.com)는 브랜딩과 마케팅을 중심으로 한 독서 통신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독특한 케이스 스터디 방식과 컨셉 학습 방법론을 경영학석사(MBA) 경험의 경영진이 함께한다.
    김대표는 이랜드 인재개발부 출신으로 서울대 경영학과와 미국 시카고대 MBA 출신이다. 모라비안 바젤 컨설팅 이사를 역임했으며 삶의 일상을 전략이라는 프리즘을 통해 보고 재해석하는 것을 즐기는 전략가다. ‘리더십 바이러스’ ‘성공하는 30대의 리더십 헬퍼십’ ‘블랙홀 시장전략’ ‘스타워즈 엔터테인먼트 마케팅’을 공저했다.
    교육과정은 마케팅 브랜딩 디자인 트렌드 휴먼브랜딩 경영 제휴과정 등으로, ‘소비의 심리학’ ‘컬처코드’ 등 31권의 도서리스트를 가지고 1개월에서 3개월 동안 학습한다.
    이번 4월과 5월에는 ‘불황, 어떻게 이길 것인가’ ‘성공 기업에서 배우는 마케팅 전략과 이야기’ ‘트렌드는 읽어내는가? 만들어내는가’ ‘쿨한 브랜드 만들기’ ‘공간에서 배우는 브랜딩 기술’ ‘패션비즈니스의 필수 코스- 레드패션’ ‘진화하는 기업을 위한 변화와 혁신 따라잡기’ ‘경영의 구루들이 조언하는 위대한 기업 만들기’ 등의 테마 강의가 개설된다.
    특히 유니타스 클래스 독점 교재인 ‘블랙브랜드북’과 ‘''레드패션북’은 파트너사인 마케팅 전문지 ‘유니타스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개발됐다. 마케팅 및 패션 전문 학습 교재로 패션 산업 종사자뿐 아니라 브랜드를 공부하려는 많은 사람에게 적합한 실무 학습 교재로 부서 단위 워크숍에도 적합하도록 구성돼 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