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노 에르쿠레이(Stefano Erculei) 그룹 리나쉔테 사장

    choichoi73
    |
    05.10.26조회수 6958
    Copy Link



    "김수현씨는 탁월한 경영능력에 뛰어난 감각까지 갖춘 최상의 매니저입니다. 상위층 계급으로 올라갈수록 상당히 남성우월주의인 그룹 리나쉔테안에서 여성으로서 무엇보다도 동양인으로서 임원급 자리에 올랐다는 것은 상당한 의미를 갖는 일입니다. 그는 흔히들 말하는 백그라운드 없이 오로지 자신의 능력만으로 지금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백화점 경영은 감각만으로, 경영능력만으로, 오랜 경험만으로는 되지 않습니다. 특히 트렌드에 강한 의 경우 더더욱 그렇습니다. 모두 하나로 뭉쳐 제대로 된 화음을 이뤄야 합니다. 이 화음을 완벽하게 갖춘 매니저를 찾기란 하늘의 별따기 만큼 어렵고 힘든 일입니다. 그러나 김수현씨는 이 화음을 완벽하게 갖췄고 의 CEO로 전혀 손색없이 트렌드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캐치해 지금까지 을 완벽하게 경영해 오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김수현씨는 그룹 리나쉔테로서는 커다란 행운입니다.

    그는 을 정말 자신의 것으로 생각하며 혼신을 다하는 성실하고 진실한 사람입니다. 또한 직원관리와 마케팅을 분석하는 능력은 그 어느 지점장보다 상당히 빠르고 정확합니다. 저 뿐만 아니라 김수현씨를 잘 아는 사람이라면 최상의 점수에서도 최상의 것을 줄 것입니다.

    은 이미 기대이상의 커다란 결과를 낳았습니다. 이것은 분명 늘 혁신을 추구하는 김수현씨의 능력과 노력에 의한 것입니다. 저는 그녀의 경영능력에 아주 만족합니다. 개인적인 소견으로 김수현씨는 이탈리아 리나쉔테가 아닌 세계적인 대그룹의 거물급 매니저로 있어야 할 우수한 인재라고 생각합니다."



    2006년 01월 Fashionbiz 222호 World Wide Milano - 이탈리아..코리안 파워 본문에서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