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한진 l 울트라브이 대표

    mini
    |
    20.09.18조회수 9415
    Copy Link
    울트라브이, K뷰티 리더로!





    손만 대면 잭팟! 울트라브이(대표 권한진)가 전개하는 이데베논 앰플이 홈쇼핑 뷰티 파트에서 1300만병 판매 돌파(누적치수)를 기록해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뿐만 아니다.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은 중국 · 러시아 · 말레이시아 · 대만 등 인기를 끌며 글로벌 시장에서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데베논 앰플’ 원조 브랜드로 명성을 쌓고 있는 울트라브이(Ultra V)의 바이오 성분 기술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울트라브이는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을 이끄는 의료기기 및 코스메틱 제조업체다. GMP(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적합 인정을 받는 등 기술력을 갖춘 것은 물론 해외 26여개국의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다.

    이 밖에 현지 법인설립 추진과 미국 유타대 등 해외 유수 연구기관과의 MOU를 체결해 독보적인 기술혁신을 이뤄내는 중이다. 국제미용 항노화학회 국제회장직을 맡고 있는 권 대표는 관광상품 위주의 의료서비스를 교육과 브랜드가 접목된 수출형 서비스로 변환시킨 대표적인 인물이기도 하다.




    그는 ‘울트라브이 리프팅’을 비롯해 하이코 울트라에스 라인, 울트라브이 플라즈마, 울트라브이 하이푸플러스 등을 개발해 미용의료시술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러한 성과를 이뤄낸 권 대표는 “이제 뷰티의 신세계가 열리게 될것입니다. 성형 못지않은 기능성 아이템들의 개발로 실제 헬스케어까지 진화하고 있습니다. 진정한 K뷰티 리더로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해나갈 것입니다”라고 강조한다.

    이어 “최근 이데베논 성분을 내세운 유사제품들이 연이어 출시되고 있지만, 저희가 이뤄낸 본 제품의 효능을 따라오기는 어려울 것이며 저희는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것입니다”라고 설명한다. 그는 특히 세계 최초로 2년간 유지되는 녹는 실 PCL(Polycaprolactone)과 PDO고분자 파우더 필러(울트라콜) 등을 출시하며 뷰티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PDF파일의 지난 과월호를 다운로드 받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패션비즈는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