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Cultule

인스코비, ‘바이오메디카 세럼’…롯데홈쇼핑서 완판 달성

Thursday, September 23, 2021 | ,

  • VIEW
  • 4004
인스코비의 바이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메디카(BIOMEDICA)’가 추석 연휴를 앞두고 18일 롯데홈쇼핑에서 준비한 ‘바이오메디카 DNA 100 TGF-β1 세럼’ 을 전량 완판했다고 밝혔다.



18일 진행된 방송에서는 론칭 초기부터 함께한 오랜 업력의 뷰티의 신이라 불리는 쇼호스트 한창서가 함께 방송을 진행했다. 추석을 맞아 정겨운 분위기 속에서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늦은 시간임에도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인스코비 관계자는 “바이오메디카 DNA 100 TGF-β1 세럼은 가을철 건조하고 민감해진 환철기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며, “여성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한 덕분에 추석을 앞두고 진행한 방송에서 좋은 결과를 얻은 것 같다”고 전했다.

TGF-β1은 20년 이상 단백질을 연구한 ㈜인스코비의 바이오 계열 연구소인 셀루메드에서 특허를 획득한 피부 DNA와 100% 일치하는 전환성장인자 단백질이다. TGF-β1은 피부 진피층까지 작용하여 전반적인 피부 안티에이징과 보습 및 영양 등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라고 알려졌다.

바이오메디카 DNA 100 TGF-β1 세럼은 TGF-β1외에도 피부 3대 구성요소인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증가에 도움이 되는 핵심 성분들을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배합했다.

바르는 순간 흡수되는 매끈한 마무리감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장점으로, 풍부한 영양 성분과 수분감이 넘치는 제품임에도 벨벳 질감으로 구현해 번들거리지 않고 매끈하고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집에서도 바이오메디카 DNA 100 TGF-β1 세럼을 활용한 홈케어로 피부톤이나 탄력, 기미 등의 피부 고민을 어느정도 해소해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보습과 주름 개선 등 전방위적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한 바이오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Fashionbiz 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www.fashionbiz.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