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제이앤요니피」
    가로수길점

    패션비즈 취재팀
    |
    15.11.01조회수 15413
    Copy Link





    SK네트웍스(대표 문종훈)가 전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스티브제이앤요니피」와 「SJYP」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열었다. 이 공간의 1층은 「SJYP」, 지하 1층은 「스티브제이앤요니피」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특히 「SJYP」는 ‘디트로이트 데님’이라는 획기적인 컬렉션에 이어 셔츠와 스웨트셔츠, 티셔츠, 아우터, 백 & 슈즈 등 매치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군을 보강하면서 주목받았다.
    탁 트인 쇼윈도에는 듀오 디자이너 스티브와 요니의 연출력을 엿볼 수 있는 가을 & 겨울 착장을 배치했고, 태슬이 풍성한 가방과 베레모 등과 믹스 매치해 눈길을 끌었다. 매장에 들어서면 전체적인 화이트 무드에 데님의 상징적인 컬러인 블루를 포인트로 입혀 「SJYP」의 브랜드 정체성이 드러나도록 구성했다.
    지하 1층에 구성한 「스티브제이앤요니피」는 컬렉션을 통해 소개한 착장을 중심으로 완성했다. 특히 컬렉션을 돋보이게 하기 위한 조명 기둥, 앤티크 소품 연출 등을 활용해 컬렉션의 멋을 배가했다. 또한 이 공간은 3층, 4층에 「스티브제이앤요니피」의 사무 공간이 마련돼 매장과 업무 환경의 일원화를 이뤘다. 빠르게 소비자 반응을 읽고 대응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문의: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160길 45 070-7730-4567









    **패션비즈 11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