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나에잇스애비뉴」디자이너 가방 및 주얼리 숍

Life & Culture

< Hot Shop >

「샤나에잇스애비뉴」디자이너 가방 및 주얼리 숍

Sunday, Dec. 7, 2014 | 패션비즈 취재팀, song@fashionbiz.co.kr

  • VIEW
  • 7745


가 특별한 가방을 찾는다면 서울 용산구 한남동으로 오라! 7호선 한강진역에서 제일기획 건물 쪽으로 오다가 좁은 내리막길을 발견하면 성공이다. 그곳으로 조금만 걸어 들어오면 한시앤와이(대표 한소윤)가 전개하는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샤나에잇스애비뉴」의 쇼룸 겸 단독매장이 자리 잡고 있다.

「샤나에잇스애비뉴」 한남점에는 디자이너 샤나 한이 선보이는 ‘빈티지 엘레강트’ 콘셉트의 다양한 디자인의 가방들이 있다. 클래식하면서도 영한 디자인은 물론 구조부터 탄탄하고 실용적인 상품으로 오래 사용할수록 멋스러움이 묻어난다.

미국의 「카를로스팔치」 「리즈클레이본」 「코치」 등 쟁쟁한 디자이너 하우스에서 가방 디자이너로 활동한 샤나 한이 한국에 브랜드를 론칭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염두에 둔 것은 생산공장이다. 한국인, 한국 생산업체여야 한다는 고집으로 이곳에 둥지를 틀었다. 자신의 디자인을 가장 훌륭한 상품으로 구현해 줄 인력이 한국에 있다고 강하게 믿기 때문이다.

이제 한국에 오픈한 지 2년 차, 「샤나에잇스애비뉴」는 최근 잠실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등 메이저 유통에 진출하면서 메인인 가방을 비롯해 저렴한 가격대의 가죽 액세서리도 선보인다. 「샤나에잇스애비뉴」는 현재 국내뿐 아니라 해외 전시회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글로벌 디자이너 브랜드로 성장할 것을 목표로 한다.

문의 : 서울시 용산구 대사관로5길 22(한남동)
02)792-8588


**패션비즈 12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