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 가심비 공략
'현대백화점-CJ푸드빌-하이웰코리아' 행사 실시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21.06.11 ∙ 조회수 3,490
Copy Link
현대백화점 면세점은 오는 14일부터 목표 달성 플랫폼 ‘챌린저스’와 함께 ‘일상 여행 챌린지 캠페인’(Trips Come True)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유통가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 가심비 공략<BR> '현대백화점-CJ푸드빌-하이웰코리아' 행사 실시 100-Image




'일상 여행 챌린지 캠페인'은 챌린지 참여를 신청한 고객들이 △여행 관련 책·영상을 보고 여행 기분 만끽하기 △해외 음식 먹고 현지 느낌 내보기 △현대백화점면세점 내수 통관 면세품 전문 온라인 'H.셀렉트' 가입하기 등 현대백화점면세점이 선정한 3가지 챌린지 활동을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챌린저스' 모바일앱을 통해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챌린지 참여 신청을 한 뒤, 다음달 4일까지 3가지 챌린지 활동을 모두 수행하면 된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3가지 미션을 모두 수행한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SE(1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2일 챌린저스 모바일앱을 통해 발표하고, 당첨된 고객에게는 별도로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다.

CJ푸드빌은 자사가 운영하는 더플레이스가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피자 신메뉴를 출시하고 맥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더플레이스는 ‘이국적 맥주 축제’라는 콘셉트로 더워지는 날씨에 시원한 맥주를 찾는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피자 신메뉴와 1664 블랑 생맥주를 출시한다.

피자 신메뉴는 ‘쉬림프 알리오 포카치아 피자’로 이탈리아 대표 플랫브레드인 포카치아에 탱글탱글한 새우·구운 옥수수·드라이 토마토·브로콜리를 올려 다양한 식감이 어우러지는 로마 스타일의 포카치아 피자다.

알리오 올리오 소스의 감칠맛이 풍미를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자와 어울리는 ‘1664 블랑’ 생맥주도 준비했다. 1664 블랑은 입안 가득 퍼지는 부드러운 질감과 오렌지 껍질의 새콤한 시트러스 향이 매력적인 프리미엄 밀 맥주로 매니아층이 많은 인기 맥주다.

청정지역 뉴질랜드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는 6월 30일까지 카카오채널 추가시 무료샘플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카카오채널에서 하이웰코리아 검색 후 채널 추가를 하면 키즈유산균 무료샘플, 무료발송이 제공되는 쿠폰이 발급된다. 1인 1개 한정수량 선착순 마감이다.

샘플구성은 ‘하이웰 키즈유산균+비타민D’ 체험분 2포가 제공된다.

아무리 좋은 제품이더라도 아이가 안먹으면 비싸게 주고 먹이지 못하는 안타까운 상황이 연출되는 경우가 많다. 또 성분별로 영양제를 일일이 챙겨줘야하는 것도 엄마들이 힘들어 하는 일상 중 하나다.

이벤트 대상인 ‘하이웰 키즈 유산균+비타민D 아연’은 뉴질랜드 초유와 함께 어린이 영양제 베스트 상품에 오른 제품이다.

13종의 다양한 균종의 ‘프로바이오틱스’와 ‘비타민D’ 그리고 ‘아연’까지 황금 비율로 구성돼 있어 하루 한포로 간편하게 3가지 영양제를 한번에 섭취시킬 수 있다.

여기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밀크딸기맛이라 엄마와 아이들의 호응이 높다는 후문이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