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샷,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신제품 출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21.05.10 ∙ 조회수 3,609
Copy Link
새로운 뷰티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색조 브랜드 문샷이 신제품 쿠션 출시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문샷,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신제품 출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77-Image




[사진자료] 문샷,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신제품 출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문샷의 신제품 ‘마이크로 카밍핏 쿠션’이 최대 45% 할인 혜택과 함께 최초 공개된다.

라이브 방송은 12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53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인플루언서 그룹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쇼호스트 리코가 출연한다. 신제품 구매 고객 대상 특별 사은품과 한정수량으로 증정되는 선착순 기프트 세트 등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레오제이가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추천 제품으로 소개한 바 있는 문샷의 베스트셀러 ‘마이크로 코렉트핏 쿠션’과 ‘마이크로 세팅핏 쿠션 EX’도 신제품과 함께 특가로 판매된다.

이번 라이브로 첫 선을 보이는 마이크로 카밍핏 쿠션은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성분을 담아, 피부 부담은 줄이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쿠션이다. 민감성 피부 자극 시험과 피부 일차 자극 시험을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문샷 관계자는 “레오제이는 코렉트핏 쿠션, 세팅핏 쿠션 EX 등을 개인 SNS에 자주 소개해, 문샷이 지금의 ‘쿠션맛집’으로 자리매김하도록 한 일등공신”이라며, “레오제이와 함께 준비한 이번 라이브가 신제품 쿠션 출시를 앞두고 고객들과 더 활발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