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곰, 민감 피부 잠재우는 ‘약산성 폼클렌징’ 소개

Life & Culture

< 백화점 >

라곰, 민감 피부 잠재우는 ‘약산성 폼클렌징’ 소개

Thursday, Jan. 21, 2021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398
피부가 예민하고 민감해진 상태로 좀처럼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면 스킨케어의 첫 단계인 클렌징부터 제대로 체크해야 할 필요가 있다.





클렌징폼 선택 시 무조건 세정력에만 집중하였다면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질 가능성이 크다.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는 표피와 가장 비슷한 농도인 pH 5.5 정도를 유지해야 각종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pH 약산성 밸런스 유지를 도와주는 제품에 주목하는 것이 좋다.

어반 헬시 뷰티 라곰(LAGOM) '피에이치 큐어 폼 클렌저‘는 민감한 피부를 깨끗하게 가꿔주는 약산성 폼클렌징으로 순한 클렌징을 도와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와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으로 자극 없이 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바다 소금보다 미세한 히말라야 크리스탈 미네랄 솔트로 피부 사이의 노폐물과 각질들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풍부한 미네랄 성분으로 피부에 활력과 수분막 형성을 도와주며 코코넛에서 추출한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로 피부 부담을 줄인 약산성 클렌저이다.

‘피에이치 큐어 폼 클렌저’는 pH 약산성으로 피부 밸런스를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트러블 피부 자극도 0%의 논 코메도제닉 테스트를 통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약산성, 수분력, 트러블 케어 3가지를 모두 담아낸 라곰 약산성 폼클렌징은 온라인 공식몰의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