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시 뷰티 라곰(LAGOM), 런칭 이후 첫 번째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Life & Culture

< 백화점 >

헬시 뷰티 라곰(LAGOM), 런칭 이후 첫 번째 ‘블랙프라이데이’ 진행!

Friday, Nov. 27, 2020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1509
너무 많지도 너무 적지도 않은 딱 좋은 적당함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채워주는 헬시 뷰티 라곰(LGAOM)에서 런칭 이후 첫 ‘블랙프라이데이’를 선보였다.




일 년에 한 번 있는 블랙프라이데이를 위해 전품목 20% 할인부터 매일 아침 달라지는 한정 수량 아이템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그 밖에도 원플원, 구매 금액별 사은품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라곰은 바쁜 일상 속 비움과 채움의 균형을 통해 피부에 꼭 필요한 성분을 엄선하여 피부 본연의 균형을 되찾아주는 브랜드로 각종 뷰티 매체를 통해서 인증된 클렌징 아이템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폼클렌징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뷰티 매체를 통해 11관왕을 차지한 ‘셀럽 마이크로 폼 클렌저’는 미세 버블로 자극 없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주며 초미세먼지 99% 세정 효과로 완벽하게 씻어내는 것이 특징인 클레징폼이다. 함께 사용하면 데일리 클렌징 루틴이 가능한 ‘셀럽 젤 투 워터 클렌저’는 수분 젤 타입의 아침 클렌저로 물 세안만으로는 부족한 아침 세안을 도와준다.

그 밖에도 피부 속 깊은 보습감을 전해주는 토너부터 수분크림 등의 스킨케어 아이템과 민감 피부 진정을 도와주는 시카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들로 인기를 끌고 있는 라곰의 첫 번째 블랙프라이데이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