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광진 사업본부장

    syyoon
    |
    05.10.26조회수 4232
    Copy Link



    “G마켓은 온라인 오픈마켓으로서 플랫폼 프로바이더를 지향합니다. 저희의 두 고객, 즉 판매자와 구매자가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거래활동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장을 제공하죠. 또 단순한 거래개념보다 인터넷의 특성을 살린 쇼핑의 즐거움과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를 함께 선사하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오픈마켓은 ‘무점포 무자본 무위험’라는 세 가지 특성을 가지고 있어 더욱 경쟁이 치열해지는 요즘 더욱 많은 사업가들을 키워낼 수 있는 장이라고 봅니다.

    G마켓에는 저렴한 땡처리 상품부터 연예인과 연계한 상품들까지 다양하죠. 특히 G마켓에서 가장 많은 매출이 일고 수익이 있는 곳이 패션분야입니다. 전체 거래액중 30~35%가 패션부문에서 일어나고 있는 패션조닝에는 창조적인 대학생들부터 온라인 및 소규모 매장을 운영하는 사업자들까지 다양한 판매자가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 G마켓은 사업을 시작하는 모든 분들이 테스트숍으로 사업을 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함과 더불어 G마켓의 유통파워와 프로모션으로 함께 성장하는 계기를 만드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저희는 올 상반기 매출 3천4백78억원을 달성했고 올해 6천억원을 달성할 계획입니다”


    2005년 10월 Fashionbiz 222호 Retail - 유통혁명!.. 행진 본문에서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