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스타 캠페인 5 주목

    mini
    |
    14.08.21조회수 4888
    Copy Link



    계적인 폴리머와 합성섬유 생산업체이자 라이크라Ⓡ 브랜드를 소유한 글로벌 기업 인비스타(www.invista.com)가 새로운 라이크라Ⓡ 브랜드의 전략을 발표했다. 이번 제안한 새로운 전략은 신선한 브랜드 포지셔닝, 브랜드 아키텍처, 그리고 라이크라Ⓡ 소재 브랜드의 흥미로운 진화를 나타내는 ‘LYCRAⓇ MOVES YOU’ 소비자 캠페인을 포함한다.

    새로운 브랜드 포지셔닝은 소비자 캠페인 ‘LYCRAⓇ MOVES YOU’를 통해 확실히 전달되며 라이크라Ⓡ 브랜드와 관련된 자유, 편안함, 무브먼트의 3가지 특징을 소비자의 생활에 전해 주고자 한다.

    편안함, 자유, 무브먼트를 위한 LYCRAⓇ 브랜드, 보정을 위한 LYCRAⓇ BEAUTY 브랜드, 신체의 움직임과 스포츠를 위한 LYCRAⓇ SPORT 브랜드, 의류의 탄성과 내구성을 위한 LYCRAⓇ XTRA LIFE™ 브랜드, 웰빙을 위한 LYCRAⓇ ENERGIZE™ 브랜드가 그것이다.

    이와 같은 새로운 브랜드 포지셔닝과 브랜드 아키텍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리서치와 업계 조사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글로벌 정성 및 정량 연구뿐만 아니라 소셜 리스닝 연구를 세계 8개 시장에서 진행했으며, 소비자들이 라이크라Ⓡ 브랜드를 어떻게 인식하는지 그리고 의류에 있어 라이크라Ⓡ 브랜드의 기능적 특성을 어떻게 이해하고 있는지를 조사했다.

    글로벌 라이크라Ⓡ 브랜드 디렉터인 데니스 사쿠마는 “전 세계적으로 라이크라Ⓡ 브랜드의 소비자 인지도는 높고, 이것은 인비스타에 가장 중요한 자산이자 우리의 업계 고객에게 가치를 줄 수 있는 요소입니다. 라이크라Ⓡ 브랜드의 B2C 마케팅은 필수적이고, 소비자를 감성적으로 물리적으로 창의적으로 변화시키며 라이크라Ⓡ 브랜드의 차이점을 인식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설명한다.

    한편 가치와 혁신, 품질을 추구하는 인비스타는 B2B 캠페인 ‘LYCRAⓇ MOVES YOUR BUSINESS’를 발표한다. 이 캠페인은 인비스타 제품 혁신 서비스의 가치를 제안하는 것이 그들의 고객에게 빠르게 전달돼 라이크라Ⓡ 소재와 브랜드에 더욱 빠르게 엑세스할 수 있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인비스타 섬유사업부 테크놀로지 및 마케팅 부문 부사장인 밥 커크우드(Bob Kirkwood)는 “우리가 진행하는 모든 것은 산업과 소비자를 기반으로 하고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비즈니스를 추진하는 데 만전을 기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 전략이 업계에서 라이크라Ⓡ 브랜드를 발전시키고 성장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라고 강조한다.

    문의 02)550-5252

    **패션비즈 8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