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S/S 변신 기대

    mini
    |
    14.03.18조회수 6010
    Copy Link



    동진레져(대표 강태선)가 전개하는 「마운티아」가 전속모델 주원과 함께한 2014 S/S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주원은 이번 화보를 통해 굿닥터 ‘시온이’의 착한 남자 이미지를 벗고 카리스마 넘치는 아웃도어맨으로 변신했다.

    「마운티아」가 공개한 S/S 화보사진 속 주원은 방수재킷과 자일을 몸에건 카리스마 넘치는 아웃도어맨으로 매력을 과시하는가 하면, 차분한 컬러에 절개가 강조된 재킷과 진 스타일의 팬츠를 입고 바위를 짚고 넘어가는 역동적인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이번 화보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한적한 자연 속에서의 트래킹과 트레블, 그리고 익스트림으로 이어지는 일련의 스토리로 진행됐다.

    이 브랜드 마케팅본부 장순철 부장은 “이번 화보는 주원씨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부각 시켜 마운티아 제품이 가진 본래의 기능성을 표현하는데 주력했다”며 “부드러움과 강인함이 공존하는 주원씨를 통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많은 젊은 세대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설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마운티아」는 국내 날씨 환경에 적합한 기능성에 세련된 컬러, 심플한 디자인을 입혀 합리적인 소비를 즐기는 젊은층에게 가격, 품질, 디자인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2002년 런칭된 이 브랜드는 최근 대리점까지 유통망을 확대하는 등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문의 02)2027-1187


    **패션비즈 3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