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코어스’, 플래그십스토어

    choibo
    |
    07.01.10조회수 9216
    Copy Link



    시몬느FC(대표 박은관)가 「마이클코어스」 플래그십스토어를 청담동에 오픈했다. 청담동 명품 거리의 골든존이라고 할 수 있는 「루이뷔통」과 「돌체앤가바나」 맞은편에 위치한 이 매장은 1·2층의 총 92평으로 구성됐다. 이 숍은 마이클코어스의 컬렉션 라인 「마이클코어스컬렉션(MKC)」과 세컨드라인 「마이클마이클코어스(MMK)」, 그리고 「코어스마이클코어스(KMK)」 등 3가지 라인을 동시에 선보이고 있다. 특히 컬렉션과 「마이클마이클코어스」 2가지를 중점적으로 전개한다.

    1층은 42평 면적에 컬렉션 라인과 세컨 라인의 핸드백이 다양한 액세서리와 함께 선보인다. 2층으로 올라가면 1층과 통일감 있는 화이트 집기에 컬렉션 라인과 세컨드 라인의 의류가 한쪽 벽면을 차지하고 있다. 중앙에는 소파가 마련돼 3가지 라인의 슈즈를 고객이 쉽게 신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 숍에는 시계 선글라스 향수 보디제품 등도 구비돼 있어 멀티 쇼핑이 가능하다.



    「마이클코어스」는 완벽한 시크함과 편안함을 바탕으로 뉴요커 특유의 도시적 세련됨을 지향한다. 이번 S/S시즌 컬렉션은 로맨틱 엘레강스와 동부의 시크함을 믹스해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무채색 위주의 다양한 의상에 핑크를 포인트로 가미해 변형된 아메리칸 클래식의 진수를 보여준 것. 한편 이 회사는 지난해 9월에 롯데 애비뉴엘 4층과 갤러리아백화점 이스트관 3층에 「마이클코어스」를 성공적으로 오픈했다. 「마이클마이클코어스」는 롯데본점 지하 1층에 이어 12월에는 롯데백화점 부산점에 2호점을 오픈했다. 올 12월 개점 예정인 부산 센텀시티 오픈도 확정했다.

    문의 (02)543-3466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