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프로덕트 「라일앤스코트」

    moon081
    |
    06.09.01조회수 7660
    Copy Link



    메트로 프로덕트(대표 이상렬)의 「라일앤스코트」가 빈티지 컨셉의 스코틀랜드 트래디셔널 캐주얼로 리뉴얼했다. 기존의 40대 타깃 중심에서 남성 25세, 여성 23세의 타깃으로 한층 젊어진 룩을 선보였고 30대 중,후반까지도 소화할 수 있는 디자인과 편안한 실루엣을 공유한다.

    기존 남성 라인만을 전개해오던 「라일앤스코트」는 새롭게 여성 라인을 도입해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럽게 전개하여 민감한 여성 감성을 놓치지 않았으며 남성 또한 강하면서도 부드러움이 조화를 이루어 컨템포러리 트렌드를 놓치지 않았다.

    「라일앤스코트」가 추구하는 빈티지 컨셉은 전통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는 것에서 타 브랜드의 빈티지와는 사뭇 다르게 진행 된다.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