伊 아웃도어 「페리노」 인기

    mini
    |
    13.09.06조회수 5851
    Copy Link
    호전리테일(대표 김지원www.ferrino.co.kr)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정통 아웃도어 「페리노(FERRINO)」가 백화점 유통 공략에 성공했다. 서울 마포직영점을 오픈한 지 한달 만에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입성, 백화점 첫 오픈의 신호탄을 쏘며 이번 시즌 파이팅하는 모습이다.

    이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캠핑  등산의 폭발적인 인기로 대리점의 개설 문의가 많은 편”이라며 “올해 안으로 백화점 3개점, 대리점 15개점을 오픈하면서 점차적으로 전국적인 유통망을 형성할 것”이라고 설명한다.

    또 한류 스타 장근석이 「페리노」의 간판 모델로 발탁되면서 치열한 국내 아웃도어 시장의 든든한 지원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TV CF는 물론 옥외 광고, 지면, 인터넷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페리노」의 강렬한 이미지를 대중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호전리테일은 대리점 활성화를 위해 사은품 행사, 제휴 마케팅 등 적극적으로 지원을 하고 있다. 실제로 입점되는 대전 상권의 분석을 마치고 직접적인 매출 상승을 위한 구체적인 전략 안을 구상 중이다.

    지난해 국내시장 진출에 있어 많은 공을 들였던 「페리노」는 기능성과 디자인 모든 부분을 아우르며 도심에서도 입을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를 선보이며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특히 방수 코팅 원단은 텐트 신소재로 특히 각광받았고, 2009년부터 아웃도어 의류 컬렉션라인을 선보였다.

    한편 미국  프랑스  호주 등 35개국에서 유통되고 있는 글로벌 기업 「페리노」는 이탈리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페리노 가문에서 5대째 이어 온 143년 명품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1870년 이탈리아에서 창립자 체사레 페리노(Cesare Ferrino)에 의해 설립된 이후 5대에 걸쳐 전통성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미 북유럽을 기반으로 세계 31개국에서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문의 02)3142-2032





    **패션비즈 9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Related News

    • 아웃도어
    News Image
    '고요웨어' 성수동에 첫 단독 스토어 열다
    24.04.23
    News Image
    감성코퍼레이션, 연 순이익 50% 이상 주주에 환원
    24.04.23
    News Image
    아이더, '하이커스 데이' 자원봉사자 세이퍼 모집
    24.04.22
    News Image
    스포츠 아웃도어 편집숍 '그레이샵' 온·오프 인기 ↑
    24.04.22
    More News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