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비스, 제3 물류센터 가동

    dely
    |
    07.09.27조회수 8217
    Copy Link



    토털 패션패키지 업체인 파비스인터내셔날(대표 양진용 fabis.com)이 경기도 하남시에 100평 규모의 제3 물류센터를 건립했다. 올해 76억원을 목표로 뛰고 있는 이 회사는 증가된 물량의 체계적인 관리와 좀 더 원활한 통합 배송시스템을 위해 물류센터를 추가 건립하게 된 것. 이로써 하남시에 총 350평 규모의 물류센터를 확보하는 파비스는 기존에 실행하고 있던 ERP 시스템을 가동해 더욱 신속한 업무처리와 업무확인이 가능하게 됐다.

    이 회사는 올해 글로벌 소싱을 바탕으로 영업적으로 다양한 브랜드 확보에 총력을 기울였다. 이 결과 아웃도어 브랜드인 「K2」를 고객사로 확보해 내년 S/S시즌을 기점으로 메인 태그를 비롯한 쇼핑 백, 신발 케이스 등 다양한 부문의 포장 부자재 리뉴얼 업무를 의뢰받아 진행하고 있다. 또 이너웨어 「비비안」과 셔츠 브랜드 「카운테스마라」의 쇼핑백도 리뉴얼한다.

    파비스는 매킨토시를 사용해 브랜드나 캠페인 로고를 개발할 수 있으며 카탈로그나 리플렛 및 DM에서부터 브랜드 로고와 심벌을 응용한 그래픽 패턴 등을 개발한다. 또 각종 프로모션을 위한 상품과 마우스패드나 차량 스티커 등을 만든다. 이 밖에 최초 물류에서부터 각종 판매 단계까지 가장 정확하고 손쉬운 유통과정과 매출분석, 마케팅의 원활함을 위해 빠르고 정교한 바코드 시스템을 제공한다.
    양진용 대표는 “내년 10주년을 맞아 100억원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문화 선도자 역할이 가능한 경쟁력 있는 파트너가 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다짐을 밝혔다.
    문의 (02)2279-4188

    Banner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