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Item

< New Item >

프리미엄 남성뷰티 스틸원

Friday, Jan. 22, 2021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 VIEW
  • 915
남성을 위한 프미리엄 올인원 화장품이 온다. 남성용 화장품 오브코스컴퍼니(대표 박영우)가 전개하는 스틸원이다. 100% 국산 용기 및 부자재, 개인 맞춤형 금속 패널로 갖췄다.





또한 국내 화장품의 톱3 제조사 중 한 곳인 코스메카와 공동 개발해 제작됐다는 것이 강점이다. 이 제품은 또 보습 특허원료 아쿠아씰을 함유하고 진정 특허성분인 부르키나파소 백화채를 함유한 제품으로 식약처에서 미백과 주름개선의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특히 이 제품은 퀄리티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다크브라운에 황금 장식으로 묵직하면서도 세련미를 더했으며, 한손에 잡을 수 있을 정도의 완만히 흐르는 부드러운 그립감 또한 압권이다, 브랜드 판매 유통망은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입점 준비 중이며, 가격대는 7만5000원에 판매 중이다. 스틸원의 탄생 스토리도 눈길을 끈다. 남성 뷰티제품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각각의 ‘감사 스토리’를 이 제품을 통해 표현하고자 하는 데 있다.

■ mini interview 박영우 l 오브코스컴퍼니 대표
“퀄리티 패키지 다잡은 올인원 뷰티”






You are still my no.1(in my mind), 본 제품은 향을 강조하는 기성 제품의 콘셉트보다는 부모 지인 등 감사한 분들에게 사랑과 존경을 표현하는 의도로 패키지화했으며, 제품 하단의 금속프레임에 고객이 원하는 메시지를 레이저로 각인해 전달하고자 한다. 코로나시대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민감해진 피부에 보습과 진정감을 주고 싶다. 남성뷰티 시장의 큰 시장을 열어 갈 것이다.


■ 이정민 기자 mini@fashionbiz.co.kr



이 기사는 패션비즈 2021년 1월호에 게재된 내용 입니다.
패션비즈를 정기구독 하시면 매월 패션비즈니스 현장의 다양한 리서치 정보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 패션비즈 정기구독 PC버전 보기
■ 패션비즈 정기구독 Mobile버전 보기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