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 New Item

< New Item >

'스컬피그' 신상 플렉스레깅스 출시

Monday, Nov. 18, 2019 | 이광주 기자, nisus@fashionbiz.co.kr

  • VIEW
  • 5940
여성 요가복, 필라테스복 브랜드 '스컬피그(SKULLPIG)'를 전개하는 제이스버디(대표 조준호)에서 지난 11월 14일 신상품 '플렉스 레깅스'를 공개했다.




[사진 = 스컬피그 FW 신상 플렉스레깅스 체리콕레드 ]

정식 출시 전부터 많은 문의가 쇄도하는 등 고객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던 '스컬피그 플렉스 레깅스'는 의 제이스버디의 독자적인 기술력과 국내 최고 원사 기업인 효성과의 합작으로 만들어낸 신상품 레깅스다.




[사진 = 스컬피그 FW 신상 플렉스레깅스 카푸치노베이지 ]

UV 차단 기능과 선크림 및 화학성분에 강한 장점이 담긴 특수 소재 '크레오라 액티핏'을 사용해 실내운동복 뿐만 아니라 일상 속 애슬레저룩으로도 활용도가 높은 멀티 엑티브웨어다. 이 제품은 10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여성 고객들의 컬러 선택의 폭을 더욱 넓히도록 만들어졌다.

스컬피그 FW 신상 플렉스 레깅스의 모토는 '극강의 편안함'이다. 그동안 시중에 판매되었던 일반 레깅스들에서 느껴보지 못했던 역대급 신축성과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다.




[사진 = 스컬피그 FW 신상 플렉스레깅스 블루그린 ]

최근 진행되었던 스컬피그 공식 엠버서더 모집 및 강사 대상 이벤트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으로 신청이 마감되는 등 플렉스레깅스에 대한 고객들의 과심과 만족감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또한 직업상 늘 레깅스를 착용하게 되는 강사회원들을 상대로도 벌써부터 뜨거운 극찬을 받고 있다.




[사진 = 스컬피그 FW 신상 플렉스레깅스 퍼플브라운 ]

이에 조준호 제이스버디 대표는 "출시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아 매우 기쁘다, '플렉스레깅스'는 스컬피그에서 가장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낸 레깅스인 만큼 실망하지 않으실 것”이라 전했으며 덧붙여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출시된 플렉스레깅스 및 FW 신상품들은 스컬피그 자사 홈페이지 www.skullpig.com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Fashionbiz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