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2월 4주차 스토어 판매 랭킹: 반가운 봄 아이템들의 등장

    패션비즈 인터넷팀
    |
    18.02.21조회수 9239
    Copy Link
    「비바스튜디오(Vivastudio)」가 정확히 한 달 만에 1위 자리를 탈환했다. 지난 1월 4주차에는 ‘체스터필드 코트’로 정상에 올랐다면, 이번에는 ‘클래식 라이더스 재킷’으로 1위에 랭크됐다. 레더 재킷은 「비바스튜디오」의 대표적인 아이템인 만큼, ‘1위 장기집권’을 노려봐도 좋겠다.

    무신사 스토어에서 깔끔한 남친룩을 책임지고 있는 「드로우핏(Drawfit)」은 ‘오버사이즈 트렌치코트’로 단번에 2위로 치고 올라왔다. 「반스(Vans)」의 스테디셀러 스니커즈인 ‘올드스쿨’은 지난주보다 2단계 하락해 3위에 머물렀다. 체커보드 패턴이 매력적인 ‘클래식 슬립온’은 5위이다.

    스포티한 아이템의 인기도 눈여겨볼 만하다. 「아디다스(adidas)」의 ‘웜업 트랙 팬츠’와 「휠라(fila)」의 ‘헤리티지 윈드브레이커’가 각각 4위와 7위에 오르며 랭킹에 새롭게 진입했다. 또한 「휠라」의 ‘디스럽터 2’ 역시 순위권 안에 함께 랭크됐다. 스포티 캐주얼 트렌드와 맞물린 두 브랜드의 강세를 지켜보는 것도 이번 시즌의 흥미로운 포인트라 할 수 있겠다.

    「라퍼지스토어(Lafudge Store)」의 ‘버핑 레더 라이더 재킷’은 이번 주 8위에 안착했다. 지난 12일 2018 봄/여름 컬렉션의 첫선을 보인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이 시즌 시작과 동시에 랭킹 진입에 성공하며, 기분 좋은 스타트를 끊었다. ‘씨 로고 집업 스웨트’가 이번 주 9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상승세를 달리던 「페이탈리즘(Fatalism)」은 숨 고르기를 하듯 이번 주엔 10위에 자리했다. 하지만 꾸준히 인기를 끌었던 데님 팬츠이니, 본격적인 봄이 시작되면 다시금 순위 반등 소식을 전하게 되지 않을까?

    2월 4주차 무신사 스토어 주간 판매 랭킹을 살펴보니, 겨울 아우터 대부분이 자취를 감춘 듯하다. 그 자리를 다양한 봄 아우터와 스니커즈, 후디 등이 차지하며, 랭킹을 가득 채웠다. 다음 주는 또 어떤 봄 아이템이 새로이 등장할지 기대해보자.

    관련링크
    무신사 스토어 주간 랭킹 순위(store.musinsa.com/app/contents/bestranking)



































    에디터 : 조세희

    <본 내용은 무신사(www.musinsa.com)에서 제공하였습니다.>

    Related News

    • 디자이너
    News Image
    김지용 I 지용킴 대표 ‘선블리치’ 기법, 국내외 러브콜
    24.01.17
    News Image
    폴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서 2년 연속 쾌거
    24.01.12
    News Image
    무신사X유스, '브랜드 온앤오프' 성료... 디렉터 육성
    24.01.11
    조회수 1036
    News Image
    홍혜진 CD, '유니버스오브유니폼'으로 새 판 짠다
    24.01.03
    More News
    Banner Image